중학생 쥬니어 인텔

(English)

브로드콤 마스터스는 떠오르는 별, 즉, 과학꿈나무 중학생들이 수학,  응용과학, 기술과 공학분야의 과학프로젝트를 경시대회하는 이벤트입니다.   이 대회 역시, Society for Science & the Public사에서 주관하는 프로그램으로 중학생 5 학년에서 8 학년에게 과학적 동기부여를 제공하여, 자신들의 개인적 열정을 따라서, STEM과학의 진로가 있는 대학이나 직장으로 갈 수 있도록 양육합니다.  이 과학경시대회는 30명의 최종결승자들이 10만불 이상의 상품과 장학금을 받게 됩니다.  그들은 과학과 기술, 공학과 수학을 포함해서, 21세기의 기술인 비판적 사고방식, 컴뮤니케이션, 독창석과 협업기술과 팀웍의 성과를 인정해주는 시상식중에 공로를 인정받게 됩니다.

이들 작품들중에는 특별한 기기설계, 코딩과, 래즈베리 파이를 이용한 기능성 프로그램, 가상적인 프로그램과 예상과학인 좀비가 세계를 전염시키는데 걸리는 시간등 폭넓은 분야가 될 수 있습니다.    결승자들은 유명한 과학자들과 공학자들인데, 2,537명중에서 뽑은 300명의 매스터스중에서 골라냅니다.

중학생인텔도 고등학생들을 위한 인텔과 같이, 프로젝트를 결정하고, 가설을 세우며, 실험을 통하여 데이타를 얻고 분석하여, 발표합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