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템과학이란?

스템 (STEM)과학교육이란 (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M)athematics이 함께 균형있는 교육을 받야야 한다는 새시대의 패러다임입니다. 모든 분야가 수없이 다양화되어 가고 있는 현대의 복잡한 학문을 조화있게 교육시켜서 학생들이 목표로 둔 대학에 진학하도록 도울 뿐 아니라, 대학생활을 보람있고 유익하며 성공적으로 실행하며, 최고의 커리어를 잡을 수 있도록 가이드하는 교육입니다.

스템과학교육 아카데미는 과학교육을 중심으로한 문명의 발달이라는 신념위에 건전한 연구문화조성과 과학자의 성품양육을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문학과 수학은 과학을 위한 악세서리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과학적인 사고방식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제는 사회과학, 인문과학등 모든 분야에 과학이라는 접미사를 달았습니다. 그 말이 맞습니다. 과학의 길은 결국 동일하기때문입니다. 저희 스템과학교육 아카데미에서는 융합적으로 과학스펙을 완성해 드립니다.

문제를 발견하고, 그것을 체계적으로 풀려는기술적 방법을 세우는 것, 바로 과학의 시작입니다. 그 문제를 어떻게 풀고, 어떻게 증명하고, 어떻게 정리하여 전달하느냐가 모든 과학자가 걸어가는 동일한 길입니다. 스템 과학아카데미는

 

* 스템의 포괄적 분야를 조화있게 교육시킵니다. 서로를 융합시키고, 또한 분리시켜서 큰인물로 교육합니다.

* 융합 패러다임을 사용하여 장기상담 가이드로 교육자원을 적기에 투입합니다.

* 전문과학자들에 의하여 리써치 연구활동을 진행하는 곳입니다.

* 학생들의 데이타를 학생들에게 발표시키는 전문 과학자의 모임입니다.

* 전문학회활동을 통하여, 과학스펙을 완성시키는 곳입니다.

* 전문 교육컨설팅으로 학생들을 목표한 학교와 학과에 진학하도록 가이드합니다.

* 과학인턴쉽을 하는 곳입니다. 인턴쉽을 통하여 과학의 발걸음을 체험케 합니다.

 

스템 과학센타의 교육방법은 다른 곳과 다릅니다. 최고의 경쟁을 시키면서도 최대한의 독립연구자 (Independent Investigator)가 될 수 있도록 훈련합니다. 저희는 토탈교육을 지향합니다. 그러므로, 여러 분야의 전문가와 여러 교육기관이 합심하여 학생들을 가이드합니다.

 

연구하는 !

생물학에서 의공학, 전자전기에서 환경, 신경, 피부, 생태에 이르기까지 폭넗은 과학분야를 스스로 체험하면서 동기부여를 받으며, 인턴쉽시간을 채우며 전문학회활동에 참여합니다. .

발표력을 배우는 !

학생 본인들이 직접 진행한 연구에서 얻은 데이타를 정리하고 결과를 도출하며 토론을 리드합니다. 그러므로, 콜롬비아 프로그램보다, 존합킨스 프로그램보다 우수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최선으로 경쟁하는 !

인텔과학경시대회, 씨만스과학경시대회, 토시바 과학경시대회, 구글과학경시대회등을 통하여, 과학의 길을 더욱 철저하게 체험케 합니다. 학생들이 성숙하며 과학자로서의 면모를 배우게 됩니다..

의학기술 교육!

150 년 역사를 가진 뉴욕메디칼 칼리지내의 동물시설 모두를 이용하면서, 각종 최고의 동물실험기술을 가르칩니다. 학생들은 긴밀한 일대일교육으로 실질적인 기술을 배웁니다..

함께 배우는 !

여기는 함께 배우기도 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전에는 알지 못했던 과학기술들을 토론하면서 배웁니다. 생물에서 전자, 전기에 이르기까지, 환경에서 박테리아까지 폭넓은 기술을 배웁니다..

의대 아이비리그 컨설팅!

미국 HECA 고등교육 컨설턴트회원으로서 모든 교육상담을 총망라하여 진행합니다. 7 년제 의과대학에서 프리메디칼프로그램과 의과대학지원절차, 에세이 및 인터뷰연습등 교육관련 서비스 일체!